본문 바로가기

일상이야기

대학로 연극 관람 후기 텐! 대학로 튀김 맛있는 심야식당 치치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지난 1년간 시럽 프리미엄 컬쳐 서비스에 만원 내고 가입해서 여러 영화시사회등에 당첨도 됐었고 (하지만...시간이 안되어 정작 당첨자는 한번도 시사회를 못갔다는....) 

연극이나 영화표도 조금은 저렴하게 잘 봤었다. 


초반에는 시사회 당첨도 잘 되더만 막판에는 24개를 응모해도 다 꽝인건 좀 서운하더라,, 


이제는 연극을 보러가면 저 세트가 어떻게 바뀔까,,, 저걸 어떻게 활용할까....무대 시작전 상상해보는 재미도 쏠쏠하다. 


아무튼 이번에 본 연극 텐은 시럽컬쳐프리미엄 회원은 만원에 구매할 수가 있다. 

하지만!!! 당일에 예매하고 연극을 보려했더니 당일예매는 되지 않아서 친구의 메세나티켓에서 13,000원에 구매해서 보았다. 

시럽 프리미엄은 10,000원이지만 당일 예매가 안되니 어쩔수 없지 뭐~! 



올해 본 첫 연극이었는데 정말 재미있게 봤다. 

초반에 반전 아닌 반전과 중반에 살짝 지루함이 있긴 했지만 졸릴 정도는 아니었고 연극은 몰입도와 몰입후 빵빵빵 터트려 주는게 중요한데 둘 다 좋았던 듯, 


그리고 가끔 연극 보러가면 짜증 났던게 배우들 대사전달력이 떨어지면 웃고 싶어도 웃을수가 없었는데 대사 전달도 좋고 발음도 좋고~ 뭔말하는지 확확 귀에 꽂히니까 웃지 않을 수 없었다는~!! 


10일간 차여야만 하는 여자와 그런 여자를 넘어오게 만들어야만 하는 남자라는 설정이 살짝 뻔해보일 수도 있지만 그 뻔함을 웃음으로 잘 승화시킨 연극 텐! 

여기저기 할인되는 것도 많으니까 알아보시고 한번씩들 보세요~


이 극장 옆건물에 튀김전문 이자카야 심야식당 치치도 가격은 저렴한데 튀김이 예술이에요. 



잼나게 연극보고 맥주 혹은 소주 혹은 사케에 튀김 한 접시?! ㅎㅎ